▶▶ 쿨스펙 옐로우(아틀라스 OEM) 제품 소동에 따른 대책 안내 > 법무팀 대응 및 보고

본문 바로가기
2007-12-18
78,137 명
2,286 명
323 명

회원로그인

이곳은 범법자들이 흘린 카더라 통신에 의한 허위사실 유포, 유언비어 및 욕설들을 가한 타동 및 모 중고차 사이트 몰의
누리꾼에 대한 진심어린 사과 및 사죄의 방입니다.

일부 핵심자들 및 죄를 반성하지 않는 누리꾼들은 법적 책임을 지우나,
죄를 뉘우치는 다수의 범법 누리꾼은 사과문과 함께 사과문으로 끝나지 않고
그 진정어린 반성의 진정성을 확인하기 위해 속죄의 행위 실천과 책임있는 추가적 이행 조치와 더불어 마감을 합니다.

본 게시판에 올라오는 범법 누리꾼의 사과문은 본 러브하비 동호회에서 상대측과 합의하여 영구 소장, 공지합니다.
아무런 꺼리김 없이 무책임하게 타를 공격하고, 허위 사실을 적시하는
그릇된 우리나라의 문화에 본 회는 뚜렷한 경종을 울리는 차원에서 본 코너를 개설, 유지합니다.

   
법무팀 대응 및 보고

▶▶ 쿨스펙 옐로우(아틀라스 OEM) 제품 소동에 따른 대책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러브하비(새관리시스템)() 작성일16-05-25 17:45 조회1,268회 댓글27건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본문

b273622d1c43af5b9eec0bf439080fa3_1464168

  

 

  

그 동안 대책 마련 및 운영진에서 퇴출된 쿨스펙 본사이자, 하남아지트에 운영진의 중재 및 이곳 대표와 강남본부에서의 최종 담판, 법률적인 검토, 사태 파악, 제보 검토 등을 거쳐 모든 사안에 대해 종합적인 결론을 내리게 되었음에 이에 회원님들께 보고를 드립니다.

사안이 이렇게 심각하게 흘러감에도 불구하고, 퇴출 하남아지트 대표는 아직도 업무 태만과 강건너 불구경을 하고 있으며, OEM 제조사의 무책임하고도 책임 부분과 해명에 있어서 그 어떤 행위를 하지 않음에 정말 강렬한 분노를 느끼는 바입니다.​

 

아울러 이번 조사 과정에서 또 다른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되었고, 또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지 않는 퇴출된 하남아지트 업주의 행태를 보고 정말 삶에 대한 깊은 회의와 세상에 대한 염세주의를 느끼게 됩니다.

 

마음을 차분히 정리하고 이에 보고를 드리며, 아울러 본 사안은 오늘 날짜로 기사 송고를 단행해서 수일 내에 대한민국 방송사 및 각종 언론지에 보도가 되어 그릇된 상혼의 피해자가 된 우리 러브하비와 러브베라 회원분들을 최대한 구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제부터 전개하는 사안들은 녹취록 및 각종 증거 및 조사 과정에 의해 보고드림을 말씀 드립니다.

 

 

 

■ 사건 정리 ■

 

- 쿨스탄에서 쿨스펙으로 제품을 변경한 후 초기에는 부러지는 스태빌라이저가 나오지 않음.

 

- 그런데 2014년, 2015년 그리고 2016년에도 부러지는 아틀라스 스태빌들이 나옴.

 

- 심지어는 부러져서 다시 새 것으로 바꿔줬는데, 수도권과 영남에서 두번씩이나 부러진 차량이 두대 나옴.

 

- 뒤늦게 아틀라스 사장이 동의도 없이 OEM 주문 상품 소재를 바꾼 것을 하남아지트 업주에게 시인하고, 그게 언제부터 언제까지인지도 우리 소비자에게 명확히 안해주고, 무상 AS를 하라고 쿨스펙 하남아지트에 스태빌을 몇십대분을 무상 공급한 것으로 대충 마무리를 지음.

 

- 이중에서 3대분은 당시 영남아지트에 AS 분이 공급되어 무상 AS를 처리함.

 

- 그러나 쿨스펙 하남아지트는 부러진 차만 교체해주고, 나머지는 팔아치운 파렴치 행위를 함.

 

 

 

■ 무엇이 문제인가?

   

  

1. 아틀라스 OEM 제조사

   

OEM 주문 제품의 소재를 주문한 회사의 어떠한 동의나 허락도 없이 소재를 임의로 변경하고, 이를 명확히 언제부터 언제까지 그랬는지 말 안해주었고, 지금까지도 그 소비자들이 모임 러브하비와 러브베라 회원들은 불안한 마음에 당황하고 있음.

 

소비자의 안전을 담보로 한, 소비자를 마루타로 한 행위를 아무런 동의없이 자행함.

   

  

2. 쿨스펙 본사이자 퇴출된 하남아지트

 

스태빌라이저에 대한 무상 AS 분을 아틀라스 OEM 제조사로부터 수십대를 받고도 이를 고지하지 않고, 이를 팔아서 수익으로 만듬.

 

관련 사항은 녹취록 등 명확한 증거 있음.

 

본 동호회인 러브하비와 러브베라의 전폭적인 지지와 사랑을 받은 퇴출 하남아지트가 정말 실망의 실망을 거듭한 천인공노할 짓을 함.

 

아틀라스와의 소송에 따른 공인 인증비 지출 (항상 강건너 불구경하든 습관을 이번에는 개과천선하길 바람)

 

 

 

■  공인 인증 기관에 테스트 안내

현재 이 테스트는 순정 스태빌, 쿨스펙 옐로우(아틀라스 OEM), 쿨스펙 골드 제품 간의 품질 비교 테스트이지 위 리콜 사항에 대한 체크 테스트가 아닙니다.

퇴출 하남아지트가 착각을 해도 단단히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정작 쿨스펙 스태빌라이저의 본사인 퇴출 하남아지트는 강건너 불구경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왜 이 비용을 내고 테스트를 해서 퇴출 하남아지트에 보고를 해야할까요?

현재 위에 언급한 3종 셋트를 공인 징인증 기관에 맡긴 상태이고, 저는 그 아틀라스 OEM 제조품이 부러지는 제품인지, 구부러지는 제품인지는 외형을 보고는 도저히 알 수 없고 또 어떤 제품이 샘플로 갔는지 모릅니다.

쿨스펙 제품에 대한 비교이기에 더 많은 여러 시기의 쿨스펙 옐로우 제품은 퇴출 하남아지트(쿨스펙 본사)가 자비를 들여서 공인 인증 기관에 테스트 의뢰를 하길 바랍니다.

자신들의 일에 강 건너 불구경에 극심한 지각 출근, 업무 태만의 퇴출 하남아지트를 위해 제가 비용을 들여서 테스트 할 생각이 없습니다.

공인 인증에 대한 초도 행보를 닦아놓았으니 퇴출 하남아지트는 러브하비 운영진에 연락을 취해서 나머지 업무를 치르기를 바랍니다.

쿨스펙 스태빌 공인 인증 테스트는 쿨스펙 본사가 자비로 여러 가지 시기의 제품으로 스스로 하기~​

 


■ 결론 및 환불, 원복 절차

 

OEM 제조사가 잘못 했더라도 일단은 쿨스펙 브랜드로 사람들이 구입했다는 점과 쿨스펙 본사 업주는 이를 알리지 않고, 또 아틀라스에게서 받은 제품을 팔아치웠기에 1차 책임은 쿨스펙이, 2차 책임은 아틀라스에 책임이 있음.

고로 럽하비와 럽베라 회원은 어디서 '쿨스펙 아틀라스 옐로우'스태빌을 달았든 간에, 본사인 쿨스펙 퇴출 하남아지트가 제품 가격 및 당시 장착비 구입한 회원분들께 돌려주고, 순정 스태빌라이저를 구입해서 원복해 주어야 함.

이를 모르고 판매한 지방아지트는 책임이 없고, 이 문제는 전적으로 퇴출된 쿨스펙 하남아지트와 아틀라스 OEM 제조사에 있음.​

지방 회원의 퇴출된 하남아지트까지 가기 힘들 경우, 다른 샵에서 원복할 경우, 당시 제품 가격과 설치 비용을 하남아지트에서 해당 회원분들께 송금해 주어야 하고, 순정 스태빌라이저를 장착점으로 배송해 주어야 한다는 점, 또 지방에서 순정으로 원복하는 탈부착 비용도 보상해야 함.

쿨스펙과 아틀라스의 분쟁은 두 당사자들이 알아서 할 일.

그리고 안전이 최우선인 만큼 우선적으로 조속한 순정 상태의 원복을 요청하는 바입니다.

아울러 환불 받으신 회원님들을 위해 ​앞으로 새로운 브랜드로 출시될 뉴골드 스태빌라이저를 6월 중순에서 하순에 전국 아지트를 통해 공급할 터이니 이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만약의 경우에 따른 동호회 차원의 소송 및 집회 시위 문제

이 문제에 이 제품을 장착한 본회 동호회의 운영진과 열성회원분들이 분노가 극에 달해 퇴출된 쿨스펙 본사 겸 하남아지트에 대한 소송을 불사한다고 하며, 환불 보상에 따른 집회 시위를 준비한다고 함.

본회에서도 역시 적극 동참하여 이 문제에 적극 해결이 될 수 있도록 나설 것이며, 아울러 본회 차원에서도 그 소송비를 지원할 것임.

 

 제품가 및 당시 장착비 환불 대상 및 연락처

 

 ▶ '쿨스펙' 본사 겸 퇴출된 하남아지트 (+ OEM 제조업체 '아틀라스')

 

 주소 : (구주소) 경기도 하남시 하사창동 74-2

 

          (신주소) 경기도 하남시 춘궁로 109-18

 

 전화 : 031) 796-5252 // 070-4898-6705

 ▶ 보상 범위 : 당시 제품가 + 당시 장착비 + 원복할 순정 스태빌 + 원복할 스태빌 장착비

  ▶ 통화를 할 경우, 가급적 스마트폰으로 하시고, 만약을 대비해서 반드시 녹취를 부탁드립니다.

 

 

 

■  본 동호회에서의 대응 방안

만약의 책임 회피에 대한 소송비 지원

본 사건에 대한 초지일관 적극 개입

언론 보도를 통한 제 3자의 피해자 방지

쿨스펙 본사와 아틀라스 사의 진심어린 사과문 게시 및 보상안 진행 촉구

■  재발 방지를 위한 대책

동호회 10년차, 그동안 여러 업체들을 보면서 결론을 내린 것은 업체를 믿지 말자는 것입니다.

믿을 수가 없다는 점입니다.

해서 본회 동호회의 메인 품목에 대해서는 필요시 매년 특정 날짜를 잡아(예를 들면 광복절 같은 날에) 그해 장착한 회원 차량을 임의로 채택하여 그 장착 제품을 다시 탈거하여 제품을 절개해서 초기 품질 지수에 맞추어 내보내졌는지 확인하고, 그 회원분께는 ​​새 제품을 장착해 주는 정례화 행사를 가져 항시 모니터링 시스템을 발족할 것입니다.

또한 업체의 제품 출하시 제품 QC를 꼼꼼히 했는지 하는 부분에 대해 철저하게 재검수를 진행케 할 것입니다.

이번 사건은 제 2의 옥시 사건입니다.

대대적인 언론 보도를 통해 이렇게 요령을 피운 업체는 어떻게 되는가 하는지를 대한민국의 모든 튜닝 부품 업체가 똑똑히 보게 하여 일벌백계의 이정표로 삼게 하겠습니다.​

■  위 환불 조치에 따른 ​진행 상황이나 정보 공유는 아래 공간에 리플로 작성 바랍니다.

끝으로 그릇된 상혼의 업체를 본 동호회의 협력업체로 활동하게 된 점, 회원님들께서 많은 우려를 하시게 된 점에 대해서 사이트 대표로서 진심어린 사과를 드립니다.

본회에서는 이 문제에 대해 끝까지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PS) 본 사안은 허락도 없이 소재를 임의 변경한 OEM 제조사의 잘못과 그 시기가 어디에서 어디까지였는가 하는 부분, 퇴출 하남아지트(쿨스펙)의 무상 AS분은 임의 용도 전환하여 판매를 해서 이득을 취한 행위에 대한 부분 그리고 이를 어떻게 어느 시기에서 어느 시기까지 제품을 리콜할 것인가 하는 부분에 대해 당사자들이 속시원히 발표하고, 이를 객관적 증거를 제시하여 환불 및 원복 조치를 해야 하는 사항입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광양초보님의 댓글

광양초보 작성일

고생하십니다.
소주라도 같이 하고 싶지만 너무 멀리 계시는군요...

러브하비님의 댓글

러브하비 댓글의 댓글 작성일

저도 소주가 절로 생각이 나는군요.
오늘은 긴 담배 한 모금에 보드카 한잔하고 자렵니다.

다니하니님의 댓글

다니하니 작성일

먼곳에 계심에도...이렇게 신경써주시니 감사합니다
그런데 글을 몇번 읽어도 결론을 모르겠습니다.
퇴출 하남아지트와 협의가 되었다는 것인지 협의는 안됐지만 개인이 환불요청하라는 것인지 모르겠군요.

러브하비님의 댓글

러브하비 댓글의 댓글 작성일

최종안까지 거부를 한 퇴출 하남아지트라 그 다음 단계로 갔구요.
명일 상기 내용 발표와 더불어 운영진에서 환불 및 원복을 강력 권고했습니다.
거부시 러브하비 vs 쿨스펙+아틀라스를 대상으로 한 소송이 진행됩니다.
지금 운영진과 더불어 이행 여부에 따른 다음 행보 스탠드바이 상태입니다.

작은바다님의 댓글

작은바다 작성일

방금 하남아지트와 통화를 했습니다.
불안감에 공지글보고 바로 연락 드렸네요!
하남아지트의 요지는 본인들의 검증결과가 나온것이 없기에
지금으로선 처리할수 있는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겁니다!
하남아지트의 검증결과물을 가지고 최종 고지를 다시한다는 이야기입니다.!
소비자인 저의 입장에선 그저 불안감을 안고 기다릴수 밖에 없을것 같네요!
방금 하남아지트와의 통화결론입니다.! 다른회원분들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니하니님의 댓글

다니하니 댓글의 댓글 작성일

예상된 결과군요.
감사합니다.

러브하비님의 댓글

러브하비 댓글의 댓글 작성일

공인 기관에 간 제품은 부러지는 아틀라스 제작품인지, 부러지는 아틀라스 제품인지 외형만 보고 모르며, 제작일자도 모릅니다.

이 테스트는 순정, 아틀라스, 골드 제품 간의 품질 비교 차원이지 위 AS 사항과는 별개입니다.

이 인증 비용과 여러 시기의 제품을 퇴출 하남아지트가 공인 인증 센타에 제시하고, 비용을 내야 할 수 밖에요.

그리고 이행이 안되면 다음 사항 진행합니다.

스탠드바이 해두었습니다.

현포리님의 댓글

현포리 작성일

정말 수고 많으시고 감사드립니다.

그럼 개별로 구.하남아지트나 아틀라스에 환불 받아야 하는지요?
일정서식에 맞게 작성, 취합하여 일괄  청구할수는 없을까요?
장착여부는 장착사진이나 영수증으로 증빙하면 되지 않을까는 생각 입니다.

러브하비님의 댓글

러브하비 댓글의 댓글 작성일

소송 방식의 일괄 방식에 대해서도 운영진분들과 토의해보겠습니다.
문제는 안전상의 문제라 소송은 길기에 해당 책임 업체가 환불 및 원복을 해야 하는 게 맞다고 봅니다.
게다가 무상 AS분을 팔아치운 상태에서 더더욱 할 말이 아니죠.

마늘먹는곰님의 댓글

마늘먹는곰 작성일

고생 많습니다...

하남에서 순순히 환불과 원복을 해 줄지...........
차량이 한 두대도 아니고...
아마도 길고 긴 싸움으로 가지 않을까 생각입니다.....
요즘들어 너무 자주 이런 불미쓰러운 일들이 많이 터지는 것 같네요.........
그리고 지난번 소송 진행 상황도 궁금하네요....

러브하비님의 댓글

러브하비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만약의 경우 대비 다음 행보 준비 중입니다.
언론 보도와 소송 말입니다.
업무를 분담하여 지금 실사용자로서 소장을 접수할 역할자, 증거 수집조, 언론 보도를 위한 조 등 분화 되어 있습니다.
무상 AS분을 팔아치워놓고, 오리발이라...
끝까지 실망투성이이군요.

워껨님의 댓글

워껨 작성일

고생이 많으시네요..
그럼 14, 15, 16년도만 해당이되는건가요?
저는 11년 말이나 12년 초쯤에 쿨스탄 장착한거같은데, 저랑 거의 같은 시기에 장착했던 횐님도 부러졌다는 글을본것같아서 불안불안하네요.. ㅜㅜ

러브하비님의 댓글

러브하비 댓글의 댓글 작성일

후기에 해당합니다.
다만 아틀라스가 사전 통보 없이 진행한 터라 현재로선 구체적인 시기를 모릅니다.
운영진에서도 퇴출 하남에 강도가 높아진 중재안을 다시 제안할 겁니다.
계속 거부했다간 단계만 높아질 뿐입니다.
퇴출 하남아지트 앞에서의 집회 시위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힐러님의 댓글

힐러 작성일

명쾌한 답변은 아닌것 같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회원이 노란색 스테빌을 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문제를 지금 알고 문제 해결을 하려는것은 아닌것 같고요.
당장 해결책도 없이 장착한 회원들은 뭘 어쩌라는겁니까?
골드 또한 문제가 없다 보장할수 있나요? 성적서도 없이..
요즘은 정말 사이트 들어오기 진짜 싫네요!
너무 무책임한것 같습니다.
사이트 대표로서 빠른 대책 마련해 주시기 바랍니다.

러브하비님의 댓글

러브하비 댓글의 댓글 작성일

시험 성적서는 아틀라스와 저와의 소송건으로 각각의 제품에 따른 풀질 비교 테스트이지, 퇴출 하남아지트에서 말하는 리콜 대상 여부 테스트가 아닙니다.
그리고 그 제품은 공인 기관에 맡긴 바, 제품의 본사인 퇴출 하남아지트가 여기에 더 많은 자료를 제공해서 비용을 지불하고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나 운영진에서 계속 압박을 할 것이고, 그 부러지는 스태빌과 무상 AS분은 임의로 처분한 것에 대해 하남아지트에 변상 조치를 요구했고, 이에 대해 그 시기의 제품이 뭔지 객관적으로 보고 해서 사후 관리를 조치해야 하며, 꼭 그리하도록 할 것입니다.
오늘도 여러 경로로 압박을 넣었고, 불응시에 다음 행보다 연이어 준비되어 있습니다.
무상 AS분은 임의로 팔아먹은 건 말도 없고, 본인들이 비용도 지불하지 않는 공인 인증 타령하니 정말 기가 차지 않네요.
다음 행보 준비하겠습니다.

블모비님의 댓글

블모비 작성일

여러가지 복잡한 마음 잠깐의 여유로나마 달래시길 바랍니다 러브하비님
정말 안타깝지만 러브하비님께서 저희를위해 헌신하시며 피해까지 이루말할수 없을정도로 보신거로 압니다
막말로 큰 돌로 뒤통수 한대가 아니라 수십번 맟으셨을 그 배신감 이루 말하실수 없겠지요
응당한 빠른 처벌과 함께 as프로젝트 잘 준비 하셔서 우리 러브하비 회원님들의 불안한 마음 달래주시길 바랍니다
고생 항상 많으십니다~^^

러브하비님의 댓글

러브하비 댓글의 댓글 작성일

정말 이 놈의 뒷통수 문화에 정말 진절머리가 납니다.
그래도 위안의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천하무적기습특공님의 댓글

천하무적기습특공 작성일

14년 12월에 영남아비트로 탁송하여 스테빌 앞뒤,빅A,엠보 장착했습니다
과연 전부 보상해줄수 있을까요?? 의문점이 듭니다 동호회의 실험 결과대로 정말 위험하다면 문제가 심각한것같네요스테빌을 장착하신 많은 회원님과 동호회관계자 분들께 여쭙고 싶습니다 주행중 스테빌이 문제가 되거나 부서진 적이  있는 회원님들께서는 글 좀남겨주십시요 모든 회원분들이 궁금해 하실겁니다 그리고 저는 동호회에서 만드는 모든제품은 절대 장착하지 않을 것이며 그어떤 물건도 구매하지 않을것입니다 많은 회원분들이 동호회를 믿고 운영진을 믿고 구매하였을거라 짐작합니다 저역시 마찬가지이구요 사람의 생명과 직결되는 무엇인가를 가지고 자신의 이익을 취하는 사람들은 무조건 언젠가 어떤식으로든 그죄값을 치룰것이라 믿어의심하지 않습니다

저우서님의 댓글

저우서 작성일

문득 궁금한게 생겼습니다
1.스테빌 개발당시 소재는 어떤걸 꼭 써라라고 문서상 계약이 명시되어있나요?
되어있다면 계약위반이니 소송하면 빠른 해결이될부분인듯하나 그런게 아니면
업체에서는 도의적책임말고는 죄?를 더물을수있는지?
2.도의적으로는 문제있는제품을 전량리콜해서 바꿔주거나 환불해주는게 맞지만 업체입장에서는 앞으로 문제가있을지 없을지도 모르는 제품 문제에대해 일일이 대응할필요가 있다고 생각할지??아틀라스든  구아지트든 소송으로 법적으로 해결되는 부분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무크2661님의 댓글

무크2661 댓글의 댓글 작성일

제가 궁금한 부분을 지적해 주시네요... 회의가 느껴지네요...2-3년간 열심히 동호회 들락하며 튜닝 했지만 ...튜닝의 끝은 순정! 이란 말만 뼈저리게 느끼고 가네요

아라자드님의 댓글

아라자드 작성일

스태빌라이저는 스프링강으로 만들어지며, 스프링 강의 종류와 규격은 공인기관에서  규정으로
정하고 있습니다.
http://autoparts-standard.org/index/images/userfiles/media/JSAE%20JASO%20C617-2002.pdf

JAPANESE AUTOMOBILE STANDARD 의 자료입니다.

주문자와 생산자 간에 일일이 재료에 관한 것까지 계약하지는 않을 겁니다.

아틀라스 스태빌의 문제점은 중간에 실수든, 고의든..
취성이 강해 스태빌에는 적합하지 않는 재질로 만들어 납품했다는 것과,
실수를 인지하고 교환품을 공급했으나, 중간에서 소비자에게 고지하여 교체해주지 않았다는 것..
그리고, 늦게나마 러브하비님이 문제점을 인지하여 사태를 해결하고자 한다는 것이지요.

일단, 오너로서는 스스로의 안전을 우선하여 비용은 차치하고, 먼저 문제없는 스태빌로 교체하는 게
좋겠습니다.

저도 2013 년 중반에 후륜만 쿨스펙으로 장착했는데,
3 년 동안이나 문제가 없었으니 앞으로도 괜찮을 거라고 예상합니다만,
리프트에 올릴 때마다 필히 점검을 해야겠습니다.

아틀라스 스태빌의 심각성이..
국산 튜닝 스태빌 OEM 시장을 거의 독점하고 있다는 거지요.

조물주님의 댓글

조물주 작성일

고로 자기가 알아서 수리하라는 말씀이네요

앞으로도 동호회에서 열라추천하고홍보한 제품도 최종 책임은없고

판매한사람만 책임있다는 뜻

예상했던 결과물

아라자드님의 댓글

아라자드 댓글의 댓글 작성일

업체에서 순순히 받아들여 대책을 세운다면 원만하게 사태 해결이 되겠지만,
그렇지 않으면 지리한 소송으로 가겠지요.
판결 후에는 보상이 있지 않겠습니까?

아틀라스에서 쿨스펙이 아닌 다른 브랜드로 납품한 제품은 문제가 없는지..
그것들은 누가 나서서 해결하려고 하는지..

옥시 사건도 가습기 살균제를 광고한 언론들에게는 왜 책임을 묻지 않는지 궁금하더군요..

조물주님의 댓글

조물주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일단 사비를 털어서 순정으로 교환할까합니다

대책은 나중이고 안전이 우선일듯해서요

일담 마음이 편해야 정신 건강에도 좋으닌까요

청평농부님의 댓글

청평농부 작성일

어유 답답혀!~
뉴골드 스태빌라이저를 6월 중순에서 하순에 진행하실때 해당 문제의 쿨스펙 스테빌을 장착한 회원님들을 위하여,
차라리 보상판매형식으로 당시의 공임비용, 쿨스펙 제품가격을 보상해주는것도 좋은 방안이라고 생각합니다.

뽀리아빠님의 댓글

뽀리아빠 작성일

휴우, 주행 안정감 향상을 위해 동호회 평가를 믿고 후륜쪽만 교체하고자 하였으나, 구 영남아지트에서 셋트로만 작업을 한다고 해서 부득이하게 2015년 6월경 앞뒤 모두 약 60만원 정도를 들여서 교체를 하였는데, 이건 안정감 향상이 아니라 가족 모두의 목숨을 담보로 곡예운전을 하게 되었네요. 당시에 순정 스테빌을 챙겨와서 집에 보관할려고 했었는데, 구 영남아지트에서 순정 스테빌을 굳이 가져갈 필요 없다. 언제든 원하면 최근에 탈착한 순정으로 부착해주겠다는 등 주지 않을려는 뉘앙스를 풍겨서 할 수 없이 그냥 왔는데, 이제 아지트에서 퇴출도 되어버렸고, 스테빌은 불안덩어리가 되어버렸네요.
언제까지 보상을 기다릴 수는 없고, 저도 청평농부님 말씀처럼 신제품 판매시에 보상판매라도 해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보상이 결정된다면 현금보상을 해주구요.

공룡둘리님의 댓글

공룡둘리 작성일

저는 안전을 위해서 강남본부에서 골드로 교체 했구요 기존 노란 스테이빌라이져는 강남본부에서 보관해주셨습니다
물론 돈이 들지만 안전이 우선이고 그다음에 보상이든 고소든 철저히 대응하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회원님들의 목숨을 가지고 장남한 댓가는 꼭 치우게 해주어야 한다고 생각하면서 실천 하려고 회사 및 주변 변호사에게 자문 구하는 중입니다 동호회에서 소송에서 동참도 하려고 합니다

법무팀 대응 및 보고 목록

Total 23건 1 페이지
법무팀 대응 및 보고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스태빌 악덕 업주: 쿨스펙, 아틀라스] 선조치 및 후조치 보고안 댓글33 2016.8월부터(새관리시스템)() 06-03 2052
공지 ▶▶ 최근 또 제보가 온 부러진 전륜 스태빌라이저 댓글29 러브하비(새관리시스템)() 05-31 1973
공지 민형사 사건에 따른 법원 판결 내용에 대해 회원님들께 고지합니다. 인기글 러브하비(새관리시스템)() 11-18 4709
공지 2) 허위 사실 유포, 보배 활동 누리꾼에 대한 법적 결과 (누리꾼 A-000) 인기글첨부파일 러브하비(새관리시스템)() 04-21 3518
공지 1) 허위 사실 유포, 보배 활동 누리꾼에 대한 법적 결과 (누리꾼 A-000) 인기글첨부파일 러브하비(새관리시스템)() 04-21 3604
18 ▶▶ 뉴스 기사 삭제 및 포럼 전환에 관하여... 댓글8 러브하비(새관리시스템)() 06-23 1955
17 ▶▶ 평화쇼바에서 쇼바를 구입하신 분들께 자료 요청합니다. 댓글3 러브하비(새관리시스템)() 06-16 2015
16 ▶▶[제보 접수] 기만 광고 10만회 내구 테스트, 짝퉁 프레임엠보 판매 업체, 모터스테이션 이형우 업자 고발 댓글11 러브하비(새관리시스템)() 06-14 2187
15 ▶▶ [2탄] 모터스테이션 업주의 조작극 "짝퉁 베이직 쇼바" 인정, 아울러 쇼바가 샌 사건 조작 댓글9 러브하비(새관리시스템)() 06-13 2119
14 ★★★ 베이직 쇼바 탄생 배경 댓글6 강남본부(이소장)() 06-13 2140
13 ▶▶ [1탄[] 가짜 베이직 쇼바"를 만들어 "파렴치한 자작극"을 벌린 모터스테이션을 고발한다!! 댓글38 러브하비(새관리시스템)() 06-10 2873
12 ▶▶ 모터스테이션 협박 문자 일지 댓글1 러브하비(새관리시스템)() 06-07 2170
11 ▶▶[스태빌 악덕 업주: 아틀라스] 선조치 및 후조치 보고안 // 기타 러브하비(새관리시스템)() 05-27 2056
10 ▶▶ 스태빌라이저 리콜과 공신력 테스트 상관 관계 무관 댓글4 러브하비(새관리시스템)() 05-26 1006
9 ▶▶ 5월 26일 저녁 9시까지 퇴출 하남아지트와 아틀라스에서 별다른 조치와 해명이 없는 한... 댓글6 러브하비(새관리시스템)() 05-25 1306
열람중 ▶▶ 쿨스펙 옐로우(아틀라스 OEM) 제품 소동에 따른 대책 안내 댓글27 러브하비(새관리시스템)() 05-25 1269
7 ▶리콜 조치◀ 쿨스펙 옐로우 (아틀라스 OEM 주문 제조) 리콜 조치를 취합니다. 댓글192 인기글 러브하비(새관리시스템)() 05-18 3027
6 답변글 Re: ▶리콜 조치◀ 쿨스펙 옐로우 (아틀라스 OEM 주문 제조) 리콜 조치를 취합니다. 깜장비(이우연)(인천) 05-27 966
5 답변글 Re: ▶리콜 조치◀ 쿨스펙 옐로우 (아틀라스 OEM 주문 제조) 리콜 조치를 취합니다. 달리고잡다(박상호)(경북) 05-27 966
4 ▶▶▶▶▶▶ 모터-스테이션의 만행, 법적, 행정적 대응 시작 !! 댓글117 인기글 저널리스트(김용노)(서울) 01-27 5172
3 ▶▶▶▶▶▶ [소송비 모금 운동] 모터-스테이션에서 다미 운영자님을 고소하겠답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댓글230 인기글 저널리스트(김용노)(서울) 01-28 6185
2 동명쇼바에 대해 명확히 집고 넘어갑니다. 댓글7 인기글 러브하비(새관리시스템)() 09-23 10693
1 허위 사실 유포, 보배 활동 누리꾼에 대한 법적 결과 (누리꾼 B-000) 인기글첨부파일 러브하비(새관리시스템)() 04-22 5131
게시물 검색

그누보드5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luv-have.net All rights reserved.

본회의 내용은 본회의 귀중한 DB로 귀속, 관리되며 불펌을 금합니다. 불펌시 민형사상 책임이 따릅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