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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1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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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곳은 범법자들이 흘린 카더라 통신에 의한 허위사실 유포, 유언비어 및 욕설들을 가한 타동 및 모 중고차 사이트 몰의
누리꾼에 대한 진심어린 사과 및 사죄의 방입니다.

일부 핵심자들 및 죄를 반성하지 않는 누리꾼들은 법적 책임을 지우나,
죄를 뉘우치는 다수의 범법 누리꾼은 사과문과 함께 사과문으로 끝나지 않고
그 진정어린 반성의 진정성을 확인하기 위해 속죄의 행위 실천과 책임있는 추가적 이행 조치와 더불어 마감을 합니다.

본 게시판에 올라오는 범법 누리꾼의 사과문은 본 러브하비 동호회에서 상대측과 합의하여 영구 소장, 공지합니다.
아무런 꺼리김 없이 무책임하게 타를 공격하고, 허위 사실을 적시하는
그릇된 우리나라의 문화에 본 회는 뚜렷한 경종을 울리는 차원에서 본 코너를 개설, 유지합니다.

   
법무팀 대응 및 보고

▶▶ 스태빌라이저 리콜과 공신력 테스트 상관 관계 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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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러브하비(새관리시스템)() 작성일16-05-26 16:21 조회1,099회 댓글4건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본문

지금 국가 인증 공식 인증 기관에 인증 테스트하는 공인 테스트는 순정 스태빌, 과거 쿨스펙 옐로우(아틀라스 OEM) 제품, 현재의 쿨스펙 골드 제품에 대한 품질 비교 테스트일 뿐입니다.

 

이것도 제가 그 공인 기관에 제품을 보낸 상태이고, 테스트를 위한 지그 제작 때문에 일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하남아지트에서는 전혀 아무것도 하지도 않았고, 그 공인 기관에 간 일도 없으며 전화 통화조차 한 일이 없습니다.

 

샘플로 간 쿨스펙 옐로우 제품은 구부러지는 스태빌라이저인지, 아니면 부러지는 소재가 갔는지 전혀 모르는 상황이고, 이게 이번 리콜 상황과는 전혀 무관한 일입니다.

 

해서 이 문제는 쿨스펙 본사가 비용을 지출해서 지금이라도 자신들이 알아서 할 일이지만, 본인들은 전혀 진행한 게 없습니다.

 

 

 

금번 부러지는 스태빌라이저 공인 테스트와 무관합니다.

 

이 문제의 핵심과 본질은...

 

즉, 과거에 OEM 제조사가 부러지는 소재를 주문자의 동의없이 사용해서 안전을 담보로 한 점과 당시 부러지는 소재를 사용했던 부분에 대해, 또 일부 무상 AS 제품을 받은 상황에 대해 당시 그 제품을 장착했던 회원들에게 리콜이나 환불 조치를 취하라는 겁니다.

 

 

지금처럼 뜬금없는 공인 인증 기관 테스트는 이와 연관성이 없으며, 이 테스트에 간 제품은 외형상 노란색일 뿐, 이게 아틀라스 OEM 제조사의 부러지는 소재였는지, 구부러지는 소재였는지는 전혀 알 수도 없고...

 

테스트에 따라 자신들이 부러진 소재를 AS해주고 안하고의 차이가 아닙니다.

 

 

 

OEM 제조사인 아틀라스가 허락도 없이 임의로 소재를 바꾸었고, 스스로 잘못을 시인해서 일부 수량에 대해 무상 AS분을 쿨스펙에 전달했습니다.

 

아틀라스 자체가 이미 잘못을 시인하고 일부 물량에 대해 무상 AS용 스태빌도 보냈었던 사항이며, 문제는 그 시점에 대해 아직도 우리가 제대로 통보를 받은 상황이 아닙니다.

 

고로 리콜이나 환불 조치를 받아야 하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오늘까지 이에 대한 이행 사항이나 답변을 기다리고 있고, 이미 운영진에서 관련 내용을 통보했고, 이행 조치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울러 러브하비 동호회에서는 만약을 위한 소송 비용과 조직을 준비하고 있으며, 언론 보도 마감 시한을 오늘 밤 10시까지 잡았으니 이를 숙지해 주셨으면 합니다.

 

업체의 그릇된 상혼으로 인해 수고스러움과 근심을 드려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본 사안은 지속적으로 해걸이 될 때까지 진행되오니 공지 사항을 지속적으로 체크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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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저우서님의 댓글

저우서 작성일

구)하남아지트 경우
운영자께서 직접 퇴출시켜놓고 이제와서 책임지라니 아이러니하네요...
타이밍도 참...외진곳에서 동호회 회원들 상대로 장사했을텐대 퇴출되버린마당에
보상이건 리콜이건 해줄리 만무할거같구....동영상을 너무 일찍 공개해서 회원들 불안감만 더키우신건 아닌지요...모터 고소건도 그렇고 이번건도 그렇고 혼자서
너무많은걸 진행하시는게 아닌지 걱정아닌 걱정이 됩니다..

보디가드79님의 댓글

보디가드79 작성일

이번 스테빌라이저 사태 해답은 단 하나입니다! 순정으로 돌리고 환불받는다! 이거 하나입니다!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 해준다?! 웃기는 개 소리 하고 있네! 제품에  신뢰가 땅에 떨어졌는데 어떻게 뭘 믿고 다시 그회사 제품을 장착합니까? 벌써 부러져 보상 했던 사례가 있습니다. 다음은 누가 될지도 모르는일!  무조건 순정상태로 되돌려 받고 환불 받아야합니다. 이번 문제 끝까지 갑니다. !!!  디질라고 사랑하는 가족들 태우고 다니는 차의 안전과 관련된 장치에 장난질하는새끼들! 이번에 제가 끝을 볼랍니다!!! 어디 두고 보자고 이 x새끼들!

촉세sjl서울님의 댓글

촉세sjl서울 작성일

에이 씨X팔 난 중고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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